시작페이지로 | 즐겨찾기추가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공지사항
나의수험생활 백전백승재수생활 열공노하우 기숙학원 방문후기 기숙학원 생활백서 자유게시판
현재위치 : 기숙아닷컴 > 커뮤니티 > 나의수험생활
1335
수능 당일 날, 공부했던 것을 그대로 발휘하도록 노력한 …
공부 방식을 만들어내기까지 두 달 정도가 걸려서 제대로 된 공부를 시작한 것은 11월이었습니다. 하지만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공부할 때 집중력은 더 높아졌고 이 집중력과 효율적인 공부 방법, 그리고 그간의 공부 경험이 합쳐지면 이전에 했던 공부의 몇 배의…
 
11
0
1334
국어 성적이 오르지 않는 것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국어 성적이 오르지 않는 것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저는 국어 점수 때문에 재수를 했기 때문에 재수를 시작하고 나서도 다양한 국어 공부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성적은 거의 제자리걸음이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처음에는 국어 과목 담당인 담임 선생님에게 상…
 
12
0
1333
특별히 감사했던 점은 과목별 선생님의 상담과 질의응답
팀플 장학금, 저는 입학할 때부터 마지막까지 7월에는 학원비 50% 면제, 나머지 달은 100% 면제를 받았습니다. 저의 친오빠도 2년 전에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재수를 했지만, 그때는 학원비 100% 면제가 없었고 집안 사정도 조금 힘들어진 시기여서 부모님께서 힘들어하는…
 
11
0
1332
학원의 도움을 받았던 점은 바로 학습 분위기입니다
첫 번째로 학원의 도움을 받았던 점은 바로 학습 분위기입니다. 각 층 부담임 선생님의 관리 감독과 같은 반 친구들이 공부를 열심히 하는 모습 덕분에 공부에 집중하기 쉬웠습니다. 분위기를 잘 타는 성격상 이런 약간의 강압성이 필요했는데 학원에서 이런 관리가 너…
 
10
0
1331
저는 모든 과목에서 만점을 목표로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모든 과목에서 만점을 목표로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5월부터 수능을 준비했기 때문에 다른 재종반 친구들과 비교해 절대적 공부 시간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따라서 제가 지고 있는 능력치와 수능까지 남은 시간 안에서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전략을 세우고 …
 
12
0
1330
매 순간이 거름이 되고 후회되지 않는 수험생활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후배 여러분! 꼭 후배가 아니더라도 N수생분들도 있겠죠? 수험 생활에 다시 도전하는 계기에는 모평보다 수능이 안 나와서, 연습보다 실전이 항상 못 나와서, 아니면 이제 막 성적이 오르고 있을 때라서 등등 여러 가지가 있을 겁니다. 어떤 이유에서든지 …
 
80
0
1329
다른 사람의 특별한 노하우나 안정된 커리큘럼을 찾아 헤…
다른 사람의 특별한 노하우나 안정된 커리큘럼을 찾아 헤매기보다는 자신만의 길을 찾아야 합니다. 각 영역의 (특히 국어) 강의에서 충분히 인정받은 여러 선생님끼리도 서로 방법론이 다 다른데, 어떻게 공부의 왕도가 존재할까요? 저 또한 이 수기에서 자랑스럽게 내…
 
80
0
1328
재수 초반의 고민이 희미해지며 저는 밝게 생활했습니다.
재수 초반에는 항상 기분이 좋지 않았고, 이외에 특별히 슬럼프를 겪지는 않았습니다. 재수 초반에 재수 생활에 임하는 가치관을 확고하게 정립해 놓았기 때문입니다. 사실 툭하면 입시팀 사무실에 찾아가 공부가 안된다고 툴툴거리긴 했지만, 재수생의 일상적인 푸념이…
 
99
0
1327
시간 관리를 위해 매주 2, 3회씩 모의고사를 풀었습니다.
재수 초기에는 각 과목의 밸런스를 맞추기보단 제가 가장 취약한 국어와 영어 과목에 가장 큰 비중을 실었고, 재수를 시작하며 새로 시작하게 된 화학2 과목에도 꽤 비중을 많이 실었습니다. 자신 있는 수학과 물리1 과목은 거의 하지 않다가 6월 모평 1달 전부터 각 과…
 
111
0
1326
수능은 1년짜리 싸움이고, 우리가 하는 것은 두 번째 도…
[전체] 수능은 1년짜리 싸움이고, 우리가 하는 것은 두 번째 도전입니다. 첫 도전 때 여러분들은 이미 공부를 해왔기에, 개인마다 완성도에 차이는 있겠지만 분명히 그래도 더 자신 있는 과목과 덜 자신 있는 과목이 있을 것입니다. 2~4월까지는 포커스를 덜 자신 있는 …
 
115
0
1325
저는 미시적인 계획을 잘 세우지 못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미시적인 계획을 잘 세우지 못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학원에서 나눠주는 플래너 덕분에 거시적인 계획은 세우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담임 선생님께서 플래너 검사를 해주셔서 거시적인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국어] …
 
143
0
1324
저는 재수 생활 중 9월 모의고사 이후가 가장 힘들었습니…
저는 재수 생활 중 9월 모의고사 이후가 가장 힘들었습니다. 9월 모의평가가 제가 제일 자신 있었던 수학마저 무너지고 국어는 발전이 없는 상황이었기에 제가 하는 공부에 대해 의심도 하고 나는 안되나 보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학원 담임 선생…
 
175
0
1323
질의응답 시스템 덕분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질의응답 시스템 덕분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제가 생각할 때 질의응답 시스템은 정말 완벽한 것 같습니다. 국어 질의응답을 선생님들께서 질의응답 시간뿐만 아니라 점심시간 저녁 시간에도 선생님들 시간을 아껴서 질문을 받아주셨습니다. 수학 질의응답 같…
 
124
0
1322
뿌듯함이 불안함을 압도할 것입니다.
저는 6월 모평 이후가 가장 힘들었습니다. 전설의 19불수능의 충격이 가시지 않고 치러졌던 첫 번째 평가원 시험이었습니다. 긴장했지만 수능이라고 생각하고 시험을 보았습니다. 열심히 공부한 덕인지, 아주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6월 모평을 잘 본 …
 
215
0
1321
무조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일에 있어서 그렇겠지만 특히 재수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재수 생활을 하면서 성적이 잘 안 오르거나 힘이 들더라도 어차피 열심히 하면 성적은 무조건 오를 수밖에 없기 때문에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무조건…
 
244
0
 1  2  3  4  5  6  7  8  9  10    
기숙학원정보 MOVIE 학원정보 포토학원정보 기숙학원모집요강
02-538-0701 기숙학원입학상담 바로가기
전국 도,시,군별 기숙학원정보 전국기숙학원명단
  중하위권 기숙학원 여름캠프
  여자기숙학원 재수하기 어때요?
  수능 정시만을 목표로 공부해서 …
  재수학원이랑 재수기숙학원 차이…
  예비 고2 기숙학원 추천
입시자료실
대표 : 한치호  l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한치호  l  상호 : 한스커뮤니케이션  l  사업자등록번호 : 215-20-33514
이메일 : gkscl125@nate.com  l  Tel : 02-488-4010  l  Fax : 02 - 488 - 4059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99-6 503호
Copyright ⓒ 2011 gisuka.com all rights reserved.